캐나다 퀘벡 투자이민을 정말 아무데서나 하면 안되는 이유
퀘벡투자이민

캐나다 퀘벡 투자이민을 정말 아무데서나 하면 안되는 이유

등록일 : 2014.04.04조회 : 5,512댓글 : 0

캐나다 퀘백 투자이민 수속 아무데서나 앙돼요~

      

퀘벡 투자이민이 2016년 5월말부로 재개되었습니다.  캐나다 영주권 신청이 자꾸만 어려워져 가는 시기에 문호가 열린다는 소식이라 전해드리는 저희도 반갑기 그지 없습니다. 특히 연방투자이민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데다 주에서 운영하는 사업이민역시 영주권이 아닌 취업비자먼저 발급하는 방식으로 방향을 선회하면서,, 투자이민의 형태로는 금번 오픈한 퀘벡투자이민이 정말 마지막 기회 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놓칠 수 없는 기회일수록 꼼꼼하고 정확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퀘벡 투자이민 신청을 하려고 한다면 먼저 이주수속을 대행할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최우선이겠지요.

2010년부터 캐나다 이민문호가 축소되면서 해외이주수속을 대행하는 업체들이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외국인학교 입학을 위한 불법 국적취득 알선과 같은 어려가지 문제가 2012년, 2013년 동안 끊이지 않고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외교부 홈페이지에는 현재 영업중인 해외이주알선업체와 휴업 또는 폐업으로 등록 취소된 업체를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외교통상부에 등록된 공식 해외이주알선업체 리스트입니다. 
 

외교통상부 해외이주알선업체


그림2.png

이주업체의 휴업 폐업 영업정지는 최근 5년 사이에 집중되어 있으며 신규 등록 업체도 과거와 비교해서 현저히 줄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고된 이주업체 중 휴*폐업을 한 업체들과 현재 영업중인 업체들의 비율을 그래프로 본다면 창업 후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는 전체 36% 에 불과하고, 그 업체 중 캐나다 이민을 전문적으로 수속해온 업체는 일부이고, 그 가운데 퀘벡 투자이민 수속을 지속적으로 해 온 회사는 다시 일부일 뿐입니다. 캐나다 이민 문호가 좁아진 이후 이주업체도 경영이 악화 되었고 경력 있는 직원들의 이직도 많이 늘어나 현재 캐나다 퀘백 투자이민의 문호가 열렸다고 하더라도 전체적인 수속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직원을 보유한 회사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캐나다 투자이민의 수속 경험이 있는 베테랑 직원이 필수
캐나다 투자이민은 수속을 대행하는 담당자들의 경험이 승인율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퀘벡 투자이민 심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자산축적과정을 설명하는 과정은 적절하고 다양한 증빙자료를 통해 심사하는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례를 진행 시켜본 경험이 필수입니다. 자산축적과정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증여와 상속, 세금, 부동산등 많은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필요로 하고 있고, 때로는 캐나다의 세법에 대한 정보도 요구되며, 고객 정보에 대한 비밀유지도 필수 항목입니다.


캐나다 이민은 머피여야 합니다.

아무리 캐나다 이민이 어려워져도 삶의 제2의 정착지로 "캐나다"를 선택하는 분들은 항상 존재해왔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다른 나라와는 비교불가한 "캐나다"만이 가진 매력탓이겠지요. 이런 분들을 위해 머피는 캐나다 만을 고집합니다. 덕분에 머피는 지난 18년간 캐나다 이민에 관한 가장 많은 수속 케이스와 가장 풍부한 커뮤니티를 이뤄냈습니다.


어려워지고 있는  캐나다 이민,  머피와 함께 퀘벡투자이민에서 그 해답을 찾아 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관련 컨텐츠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