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주립대학교 퀸즈 대학교 (Queen's University) 어학과정을 소개합니다.
온타리오 유학후이민(OINP)

캐나다 주립대학교 퀸즈 대학교 (Queen's University) 어학과정을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18.11.21조회 : 3,297댓글 : 0

 
캐나다하면 아름다운 경관도 유명하지만 [교육] 부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미 한국에서 고등교육을 받으신 고객분들이캐나다 이민을 고려할 때 머피는 캐나다 컬리지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20181121083437_keybuuvz.jpg


왜냐하면, 취업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에 최적화된 곳은 컬리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심도있는 영어 공부만 하고 싶다면,  그에 최적화 된 곳인 주립대학교 즉, Queen's  university의 어학 과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위치
 
하나.  지리적인 위치와 백인 비율
킹스턴은 토론토에서 2시간 정도 떨어진 곳으로 쉽게 왕복이 가능하시며, 백인 비율이 상당히 높은 지역입니다.
" 중국인, 인도인, 한국인들이 없는 곳이 좋습니다" 라고 하신다면, 킹스턴이 해답이 될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둘.  물가
킹스턴은  타 주에 비해서 저렴한 물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활하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셋.  교육의 메카
"저희 아이들이 공부에 정말 집중해서 실력을 길렀으면 좋겠습니다" 하신다면 킹스턴 역시 벤쿠버나 토론토와 같은 대도시처럼 교육열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교육을 중시하시는 많은 부모님들이 동반으로 또는 자녀 혼자 유학을 오는 곳입니다.
 
Introducing Queen's University (2018)
 
킹스턴의 자랑 중에 한 곳인 Queen’s University (퀸즈 대학교).
2018년 세계 랭킹 224위를기록하며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로서 명성을 이어온 학교입니다.
1841년에 설립된 퀸즈는 메디컬분야에서는 많은 성과를 냈습니다. 약 110개국에서 온 다양한 나라 학생들을 만나볼 수 있는 퀸즈대학교는 당연하게도 국제학생들을 위해서 어학과정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퀸즈는 주립대학교인 만큼 철저한 커리큘럼을 가지고서 단계적으로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QBridge-English Language Bridging Pathwayto Queen’s University
 
본 프로그램은 퀸즈대학교 학부과정 입학 시 필요한 영어 성적 기준에는 미달하지만, 입학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과정입니다. Faculty ofArts and Science 또는 Faculty of Engineering and AppliedScience에 지원하길 원한다면 QBridge 프로그램으로 통해 입학하실 수 있습니다.
 
총 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분이 되며, 본 프로그램을 지원할 때는 최소한의 영어성적이 요구됩니다.

20181119162033_bnxifgsz.png


가을부터시작하는 과정은English for Academic Purpose로  최소 5.5 (모든 Band가 최소5.0이상)의 아이엘츠 성적이 있으셔야 하며 졸업기준을 충족하기 위해서 최대 3 terms (Fall, Winter 그리고 Summer) 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 시작해서 바로 9월 학부과정을 바로 들어가는 스케쥴을 원하실 경우, QBridge Accelerated 프로그램으로 아이엘츠 최소 6.0 (모든 Band가 최소5.5이상)가 있어야 합니다.
 단, 본 프로그램은 퀸즈 대학교 학부과정을 입학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ull-time 본과 지원 시 학교에서 별도로 안내를 해줍니다.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EAP)
 
영어권 대학교 또는 대학에서 공부하길 희망하는 많은 국제학생들이 거쳐가는 과정으로,  영어성적이 전무 하실 경우  또는 영어만 공부하고 싶으신 경우 한 주에 22.5시간 공부하시면서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일상적인 영어가 아닌전문적이고 아카데믹한 영어 스킬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향후  또는 대학교, 컬리지 진학을 계획하고 계획하고 있지만영어실력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에게 안성맞춤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듣기, 쓰기, 말하기, 읽기 모든 부분을 다루고 있으며, 총 6단계의 레벨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10 - Beginner
120 - Elementary
130 - Intermediate Level I
132 - Intermediate Level II
140 - Advanced
150 - University Preparation
 
별다른 자격조건 없이 알파벳만 알고 있어도 그리고 기본적인 단어들만 알아도 지원이 가능하며,
본 과정을 수강할 경우, 자녀의 무상교육 혜택 또한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유학을 오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과정입니다.
 
본 프로그램을 무사히 졸업하실 경우, 캐나다 내에 대학교나 대학 본과과정에지원할 수 있는 영어성적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Youth Summer Program
 

다운로드.png


 짧은 여름 방학 동안 자녀에게 툭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으시다면 본 과정을 추천해드립니다.
3주간 캐나다의 싱그러움을 느끼면서 동시에 스피킹과 리스닝에 집중하는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한 주에 총 15시간 공부하며, 4시간가량의 가이드와 함께하는 지역 탐방, 그리고 주말 동안 주된 캐나다 도시와 관광명소를 방문하는 일정으로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비용은 $5,500 CAD 이며, 한화로 약 470만원으로 아침, 저녁식사, 거주지, 학비, 그리고여행비용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타와, 토론토, 그리고 나이아가라 폭포를 방문합니다.)
 

Canadian English Experience Program
 

다운로드 (1).png

겨울 그리고 여름 방학 동안 총 3-4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한 주의 18시간의 공부, 2시간가량의 가이드 투어, 오타와, 몬트리올, 토론토 그리고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투어는 퀸즈 대학생들이 직접 인솔하며, 여름에 경우 1000개 섬 보트 크루즈, 헨리 요새, 그리고 세인트조지 대성당 등을 방문하며, 겨울에 경우 생생한 하키게임과, 국경을 통과하는 스키체험, 아그네스에서링턴 아트센터 또한 방문합니다.
 
Canadian Academic English Experience

market1.jpg

 단기 과정으로 아카데믹 스피킹 및 리스닝 영어 스킬 향상만을 목표로 캐나다 방문을 원하실 경우 본 과정을 추천해드립니다.  본인이 intermediate 또는 그 이상의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3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늦은 여름 또는 이른 봄에 과정이 시작됩니다.
한 주에 20.5 시간 공부를 하며, 2시간 가량의 로컬 가이드 투어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기 및 비용 안내
             
 EAP 과정에 경우 대략적으로 3개월에 $ 5,868  CAD이며 한화로  500만원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립의 어학과정과 비슷한 비용이 들지만, 자녀의 무상교육과 질 높은 교육을 생각하신다면 본 적정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81119164845_rzukbvuk.png

 

20181119164845_aetxgyog.png

 

20181119164845_gnzzdaas.png

 

20181119164840_zttmdwlg.png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관련 컨텐츠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