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파일럿 프로그램 시행
온타리오 유학후이민(OINP)

온타리오 파일럿 프로그램 시행

등록일 : 2019.12.24조회 : 888댓글 : 0

charter-citizenship-ceremony-20190417.jpg

 

'이 프로그램은 이민자를 차탐 켄트로 데려올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차탐 켄트는 외국인 노동자들이 영주권자가 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주정부 파일럿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숙련된 노동자들을 찾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할 것이다.

 

목요일에 발표된 이 파일럿 프로젝트로 온타리오 주에 있는 차탐 켄트, 벨빌, 그리고 콘월 이 세 지역에150명의 숙련된 노동자가 유치될 것으로 보인다.

 

차탐 켄트의 사회 및 인적 서비스 총괄 책임자인 에이프릴 리트딕은 "우리는 지난 해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지방 자치 단체와 함께 교육 부분, 정착 서비스에 힘을 쏟은 결과다. 이는 지역 사회의 큰 노력이다"라고 말했다.

 

리트딕에 따르면 차탐 켄트 지역이 노동력 부족을 겪고 있다. - 완전 고용상태지만 일은 구할 수 있다.

 

리트딕은 "숙련된 인력이 이러한 일자리를 채울 수 있다"며 "이민자들을 차탐 켄트로 오면 고용주들과 같이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지역 이민 파일럿이라고 하는 이 프로그램은 농촌 지역의 고용주에게 숙련된 이민자를 연결시켜 준다. 이 프로그램은 2020 년 1 월부터 2022 년 12 월까지 진행되며 세 곳의 각 지역은 각각 50 명을 수용할 것이다. 차탐 켄트가 참여함으로써 주정부가 이 파일럿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는 경로를 찾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다.

 

리트딕은 이 파일럿 프로그램이 전 세계 이민자들에게 차탐 켄트가 살기 좋고 일하기에도 좋은 지역이라는 걸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차탐 켄트, 리밍턴의 주정부 의원인 릭 니콜스는 이 지역이 새로운 사람들을 환영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열심히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니콜스는 "우리 사회에 합류하는 새로운 사람들이 기업을 성장시키고 지역 경제에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 9월, 차탐 켄트는 지역사회에 망명 신청자들을 환영하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으며, 그 기간 동안 캐나다에서 최초 환영 커뮤니티로 공식 지정되었다. 

 

리트딕은 "차탐 켄트 지역 내에서 60개 이상의 다양한 언어가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매우 다문화적이며 이민자와 난민을 우리 공동체로 데려오는 것도 그 일환이다."

 

숙련된 노동자를 유치하는 것은 차탐 켄트의 2035년 경제 번영 비전의 일환이다.

 

 

이 내용은 CBC 뉴스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원문은 아래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cbc.ca/news/canada/windsor/chatham-kent-skilled-workers-immigrants-pilot-1.5403645

 

================================================================================================================

 

얼마전 온타리오주에서 이민자들 쿼타를 늘리겠다고 발표했지요.  그 일환으로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이 소개되었습니다. 

연방의 RNIP와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될 이 프로그램은, 온타리오주의 세개 지역이 선정되어 해당 지역에서 거주하며 일을 하게 될 

외국인 노동자들을 선발하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선정된 세 지역은 차탐켄트, 벨빌, 콘웰 이 세 개 지역인데요. 

특히 차탐지역은 온타리오 In demand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알려진 세인트클레어의 차탐캠퍼스가 위치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즉, 부부 중 한분이 세인트클레어 컬리지의 차탐캠퍼스에서 공부하고, 그 배우자가 일을 하게 되면 

영주권 취득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이 지역은 팜이나 생산공장등이 많아서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지역입니다. 

2020년 온타리오주의 새로운 파일럿으로 주목해볼만한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임에 분명합니다.

 

 

 

머피-하단.png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관련 컨텐츠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