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밴쿠버 부동산 시장 현황
부동산

메트로 밴쿠버 부동산 시장 현황

스누피등록일 : 2008.06.05조회 : 1,365댓글 : 0

5월 메트로 밴쿠버 부동산 시장 현황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부동산 시장은 점차 안정화 추세로 가는 것 같습니다.

밴쿠버 부동산 협회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팔려고 내놓은 부동산 리스팅 숫자는 작년 5월 대비 20%가량 늘고 반대로 매매된 실적은 각각 작년 대비 24.7%~33.4%가 줄었다고 합니다.

금년 5월에 매매된 실적을 주택 형태별로 나누어서 보면, 일반 하우스가 33.4%, 콘도가 30.5% 그리고 타운하우스 등 기타 공동주택이 24.7% 각각 작년 5월 대비 줄었습니다.

그러나 거래된 주택의 밴치마크 가격은 작년 5월 대비 약간씩 상승하였습니다.

주택 형태별로 보면, 일반 하우스가 8.4%, 콘도가 8.7% 그리고 타운하우스 등 기타 공동주택이 9% 밴치마크 가격이 상승하였는데, 전년 대비 밴치마크 가격의 상승율이 10% 이하로 상승한 경우는 2003년 이래로 처음이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리얼터(공인중개사)로 활동중인 손은기라고 합니다.
이곳의 부동산 상황(주택 랜트에 관한 사항, 주택 매매에 관한 사항, 사업체 매매/사업 부동산 리스에 대한 사항, 랜딩/정착에 관한 사항, 학교에 관한 일, 등등)에 대하여 아시고자 하는 점이 있을 때 저에게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은기 올림
e-mail address : eugeneson@yahoo.com
Cell # : 1-604-782-7001

※이 자료는 단순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기재한 것으로, 고객님께서 중요하다고 생각되시는 사항으로 확인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경우에는 직접 확인해 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