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익스플로러) 특별 |
안녕하세요, 머피컨텐츠 웹서비스팀입니다.
간혹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다는 회원분들이 계셔서 로그인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는데도 별다른 오류 없이 로그인이 자꾸 안되시는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셔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1. 브라우저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인터넷옵션 일반탭>검색도구 란의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마다 다르지만 삭제를 눌렀을경우 아래와 같이 쿠키는 반드시 체크해주신후 삭제를 선택해주세요.

4. 마지막으로 확인을 눌러서 모두 삭제가 되시면 현재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포함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종료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반드시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혹시, 상기와 같이 적용을 했음에도 제대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webmaster@worldok.com 으로 혹은 02-554-8868 로 전화하셔서 웹서비스팀을 찾아주신다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컨텐츠
브라우저 동기화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http://www.worldok.com/#/QA/QA_Detail.asp?MainCod=18&LarCod=58&QACod=78139)
간혹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다는 회원분들이 계셔서 로그인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는데도 별다른 오류 없이 로그인이 자꾸 안되시는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셔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1. 브라우저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인터넷옵션 일반탭>검색도구 란의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마다 다르지만 삭제를 눌렀을경우 아래와 같이 쿠키는 반드시 체크해주신후 삭제를 선택해주세요.

4. 마지막으로 확인을 눌러서 모두 삭제가 되시면 현재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포함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종료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반드시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혹시, 상기와 같이 적용을 했음에도 제대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webmaster@worldok.com 으로 혹은 02-554-8868 로 전화하셔서 웹서비스팀을 찾아주신다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컨텐츠
브라우저 동기화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http://www.worldok.com/#/QA/QA_Detail.asp?MainCod=18&LarCod=58&QACod=78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