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캐나다 내에서 영주권 신청하는 외국인 올 연말까지 신검 면제
공지정보

[캐나다이민] 캐나다 내에서 영주권 신청하는 외국인 올 연말까지 신검 면제

머피등록일 : 2021.07.07조회 : 244댓글 : 0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현재 캐나다 내에서 영주권이나 비자를 기다리시는 분들 중에서,

신검이나 바이오메트릭스 실시가 빠르게 이뤄지지 않아,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캐나다 이민국이 캐나다 내에서 영주권을 신청한 경우, 신체검사를 면제해주겠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hypertension-867855_640 (2).jpg

 

 

 

 

 

캐나다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이 영주권을 신청하는 경우, 올해 12월 28일까지 신체검사가 면제됩니다. 

이 정책은 코로나로 인해 캐나다의 보건에 리스크가 적다고 판단되는 경우, 새로운 신체검사를 면제해주는 것으로 다음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영주권을 신청했거나 또는 수속중으로 아직 신체검사를 받지 않은 경우

-최근 5년이내 신체검사를 받고 캐나다 보건에 위험요소가 없다고 판단된 경우  

-캐나다를 6개월 이상 떠나지 않은 경우 

 

위에 따라 올해말까지는 신체검사가 면제될것으로 보이며, 수속역시 간소화되어 처리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TR to PR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신체검사 면제 조짐이 보였는데 이제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공식적으로 적용이 되네요.  

 

https://www.canada.ca/en/immigration-refugees-citizenship/news/notices/temporary-public-policy-exempting-some-foreign-nationals-canada-requiring-immigration-medical-exam.html 


머피캐나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