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초청] 아웃사이드로 6개월 만의 COPR 승인 후기!
배우자초청

[배우자초청] 아웃사이드로 6개월 만의 COPR 승인 후기!

등록일 : 2023.08.16조회 : 981댓글 : 0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올해 2월에 영주권 접수를 하시고 며칠 전 COPR을 받으신 고객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아웃사이드의 경우 이전보다 빨라진 8-10개월 걸리는 것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는데요, 

이 분의 경우 머피의 평균 수속 기간 보다 조금 더 빠른 6개월 만에 COPR을 받으셨습니다!

특이한 사안과 별다른 보안 요청 없이 잘 나와준 케이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수속 타임라인을 설명드리자면 

2월 중순경 접수를 하신 후 딱 두 달 만인 4월에 파일번호, 바이오 메트릭스 요청까지 한 번에 나와주었습니다. 

이후 2주 후 신체검사 요청까지 나와주었습니다.

빠르게 5월 중으로 검사까지 마치시고 몇 개월 기다리시면 COPR 통보가 올 것이다… 라고 안내를 드린지 

2개월 만인 7월 말에 COPR 통보가 나와주었고, 이민국에서 요청한 필요 서류들을 이민국에 제출 후 2주 만에 빠르게 COPR을 받으셨습니다.
발빠르게 안내를 해드린 머피와 잘 따라주신 고객님의 합이 잘 맞은 덕분에 문제없이 잘 받아 뿌듯한 머피였습니다 ^^

20230816163013.png

추가적으로 2023년 상반기에는 인/아웃사이드 모두 이전보다 빠른 속도로 영주권 심사가 진행이 되었다면 

올 하반기에 들어서는 추가적인 보안요청 케이스가 많아지면서 이전과 같은 속도로 돌아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보안 요청으로 인해 서류 심사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개인마다 다 다르니 이 점 참고하셔서 타임라인 예측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머피는 많은 사례들을 바탕으로 언제나 빠르고 정확하게 영주권을 받아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믿어주시는 만큼 

최고의 결과로 보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상담 요청을 하시고 다음번에도 좋은 사례로 돌아오겠습니다!

 

2023.jpg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관련 컨텐츠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