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할 지 모르겠는 요즘, 다시금 PGWP관련 규정이 변경되어 어안이 벙벙하시죠? 지난 주, 갑작스레 PGWP발급 불가능 학과에 정말 많은 학과들이 포함되어, 각 학교들부터 학생들까지 많은 혼란스러웠는데, 진..
등록일자 : 2025-07-08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자꾸만 변경되는 규정에도 굳건한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면? 결국은 캐나다 노동시장에 맞는 분야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PGWP 학과는 언제든 불가능, 또는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한 치 앞을 보고 결정을 하기 보다는 캐나다 ..
등록일자 : 2025-07-03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사랑받는 곳은 알버타주, 캘거리가 단연 일등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생활비(물가)를 주축으로 로키산맥, 밴프라는 아름다운 요소까지 좋아할 수밖에 없..
등록일자 : 2025-06-27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헬스/보건관련 전공은 캐나다이민에선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분야가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방식으로 선발되고 있는 Express Entry선발을 보면 명확하게! 직종을 나눠 선발을 하고 있고, 오늘 발표한 PGWP가능..
등록일자 : 2025-06-26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어학 + 캐나다문화 +여행/체험 = 스펙한줄!까지 챙기고 싶은 대학생! 캐나다 필요 직종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침입(?)하여 캐나다에 정착하고 싶은 워홀러! 라면 강력 추천 드리고 싶은 프로그램! ..
등록일자 : 2025-06-12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마사지치료학과는 머피도 잊어버릴만….하면 그 기억을 부여잡아 거듭! 소개 드리고 있는 학과로, 캐나다에서는 전문직종으로 헬스/보건 직종에 빠지지 않는 필수 직종이자 고연봉 직종입니다. 마사지치료학과는 이름에서도 확인 가능하듯, ..
등록일자 : 2025-06-1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긴 말 하지 않겠습니다. 레드리버 컬리지에서 파격 선물을 보내왔습니다. 6월 한달! 원서비 면제! 마니토바 주정부 이민, 레드리버 컬리지 수속 감히 머피가 최초이자 전문이라고 ..
등록일자 : 2025-06-10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온주 주정부 이민 선발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서 RCIP와 REID로 눈 길을 돌리시는 분들도 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온주 주정부 선발에서도 보면, 주정부 이민자 할당량이 줄어든 만큼, 지역별로 직..
등록일자 : 2025-06-09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우리 아이들이 가장 뜨겁게 보낼 여름, 4주간 캐나다 문화와 캐네디언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세요! 중도 입소? 중도 퇴소?! No, no!!! 처음 입소부터 끝까지! ..
등록일자 : 2025-05-29
캐나다유학 > 캐나다캠프
자녀와 함께 또는 자녀를 위해, 조기 유학을 생각하신 분들께는 버나비 지역이 익숙하실 텐데요. 서리, 코퀴틀람과 함께 광역 밴쿠버에 속하는 지역입니다. 버나비는 밴쿠버 공항에서 약 30분-35분, 밴쿠버 시내까지 25분-30분 정..
등록일자 : 2025-05-28
캐나다유학 > 캐나다조기공립